『너는 나의 모든 계절이야』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자라나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예요.
사랑하는 아기가 쑥쑥 자라면서 조금씩 달라지는 모습과 엄마의 따뜻한 마음을 담고 있어요.
사계절처럼 변하는 아이의 모습 속에서도 엄마의 사랑은 언제나 한결같다는 것을 알려주지요.
이 책을 읽으면 가족의 소중한 사랑과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 책을 읽으며 우리 아가도 엄마 아빠와 함께 사랑으로 쑥쑥 자라나길 바랍니다.
다양한 감정
공감능력
친구관계
인간
미리보기
01
17
멤버십 전용 콘텐츠
우따따 어린이와 책으로 이렇게 놀고, 생각하고, 배워요.
독후 가이드
어휘와 표현을 이해해요
01
꽃
줄기와 잎이 있고 예쁜 색깔과 향기가 나는 식물을 꽃이라고 불러요. 벌과 나비가 꽃에서 꿀을 먹어요.
02
엄마
나를 낳아주고 사랑으로 키워주는 여자 어른을 엄마라고 불러요. 엄마는 우리를 위해 많은 것을 해주세요.
03
모래
아주 작은 돌 알갱이들이 많이 모여 있는 흙을 모래라고 해요. 모래는 손으로 만지면 부드럽고, 모래 장난을 할 때 쓰여요.
04
놀다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놀다라고 말해요. 놀이는 우리를 신나고 행복하게 만들어요.
05
강아지
개 중에서 아주 어린 동물을 강아지라고 불러요. 강아지는 귀엽고 사람을 잘 따르는 동물이에요.
01
05
어휘와 표현을 이해해요
답변은 예시에요. 어린이마다 다를 수 있어요.
01
아기가 처음엔 '깊은 숲속의 꽃처럼 귀한 아이'라고 말해요. 무엇이 귀하다는 말일까요?
아주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라고 말하는 거예요. 엄마에게 아기는 특별한 보물처럼 귀하다는
문해력이 높아지고 생각이 넓어지는 대화가 궁금하다면?
02
아기가 놀이터에서 놀면서 "나는 엄마의 착한 아이야. 내가 잘하지 못하면 엄마는 부끄러워할
엄마가 나를 자랑스러워했으면 좋겠고, 엄마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아서 이렇게 생각한 것 같아
03
아기가 "나는 왜 고양이가 아닐까? 고양이는 자신을 부끄러워하지 않아. 고양이는 자신에게
고양이처럼 누구의 말이나 기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고 싶어서 그런 것 같아요. 자신을 있
01
03
주인공과 줄거리를 이해해요
답변은 예시에요. 어린이마다 다를 수 있어요.
01
이 책에 나오는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아기 곰과 엄마 곰이에요. 아기 곰이 태어나서 자라는 모습을 엄마 곰이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문해력이 높아지고 생각이 넓어지는 대화가 궁금하다면?
02
아기 곰은 자라면서 어떤 다양한 마음을 가졌나요?
처음에는 엄마의 귀한 웃음이자 빛이라고 느끼며 사랑받았어요. 하지만 자라면서 엄마를 실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