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헝겊 초점책>은 아기의 감각 발달을 돕는 그림책이에요.
이 책은 갓 태어난 아기부터 1~2살 유아까지 볼 수 있는 시각 자극용 초점책이에요. 부드럽고 폭신한 헝겊으로 만들어져 있어 아기가 만지기 좋고,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나는 솜이나 비닐이 내장되어 있어요. 아기의 손에 꼭 맞게 작고 가벼워서 쉽게 잡을 수 있어요.
이 책의 특별한 점은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과 청각의 발달까지 도와준다는 거예요. 또한 모빌에 매달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이 책을 통해 아기들이 다양한 감각을 경험하고, 두뇌 발달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요. 생애 첫 책으로 아기에게 책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거예요.
신체발달
기타
오감놀이
인간
기타
육지 동물
멤버십 전용 콘텐츠
우따따 어린이와 책으로 이렇게 놀고, 생각하고, 배워요.
독후 가이드
주인공과 줄거리를 이해해요
답변은 예시에요. 어린이마다 다를 수 있어요.
01
책에 나오는 그림들은 왜 이렇게 단순하고 선명한 색깔로 그려졌을까?
아기들의 눈에 잘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 그렇게 그려진 것 같아요. 아기들은 복잡한 그림보다
문해력이 높아지고 생각이 넓어지는 대화가 궁금하다면?
02
이 책이 왜 헝겊으로 만들어졌을까?
아기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예요. 종이로 만들면 찢어질 수 있지만,
03
이 책에서 나는 소리는 왜 넣었을까?
아기들의 청각 발달을 돕기 위해서 소리를 넣은 것 같아요. 아기들은 소리에 반응하면서 청각
01
03
생각을 확장하며 추론하고 독해해요
답변은 예시에요. 어린이마다 다를 수 있어요.
01
책에서 어떤 그림이 제일 기억에 남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은 동그란 모양이에요. 색깔이 선명해서 눈에 잘 띄었어요.
문해력이 높아지고 생각이 넓어지는 대화가 궁금하다면?
02
책을 만졌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어?
책을 만졌을 때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느낌이 들었어요. 만지는 게 재미있었어요.
03
책에서 어떤 소리가 났어?
책을 만질 때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났어요. 그 소리를 들으니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01
03
독후 활동
이렇게 놀아요
책에 나오는 색깔과 같은 물건을 주변에서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빨간색 페이지를 보고 "빨간색 물건을 찾아볼까?"라고 말하며 주변의 빨간색 물건을 가리키거나 가져와 보세요. 이 놀이를 통해 색깔 인지 능력을 기르고 주변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어요. 준비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