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층 나무 집"은 엉뚱하고 재미있는 상상이 가득한 신나는 이야기예요.
앤디와 테리, 질 친구들이 169층짜리 멋진 나무 집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요.
신기한 발명품들이 가득한 나무 집에서 말썽꾸러기 날씨 때문에 마을이 엉망이 되고요.
게다가 학교에 가라고 조르는 감시자까지 나타나 친구들을 쫓아온대요.
앤디와 친구들처럼 용기와 지혜를 모아 어떤 어려움도 신나게 헤쳐나갈 수 있는 어린이로 자라나길 바랍니다.
육지 동물
상상/모험
문제해결력
인간
유머/재미
미리보기
01
33
멤버십 전용 콘텐츠
우따따 어린이와 책으로 이렇게 놀고, 생각하고, 배워요.
독후 가이드
어휘와 표현을 이해해요
01
나무
키가 아주 크고 튼튼한 식물이에요. 풀밭이나 산에 많고, 우리가 사는 집을 만들 때도 쓰여요.
02
집
비나 눈, 바람을 피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건물이에요. 가족들이 함께 사는 곳이기도 해요.
03
괴물
무섭게 생기거나 신기한 능력을 가진 상상 속의 친구들을 괴물이라고 불러요. 이 책에는 재미있는 괴물들이 많이 나와요.
04
먹다
배고플 때 맛있는 음식이나 과자를 입에 넣고 냠냠 씹어서 삼키는 것을 '먹다'라고 해요. 몸이 튼튼해지려면 골고루 잘 먹어야 해요.
05
사다리
높은 곳에 올라가거나 내려올 때 사용하는 도구예요. 길쭉한 막대기들을 서로 연결해서 만들어요.
01
05
어휘와 표현을 이해해요
답변은 예시에요. 어린이마다 다를 수 있어요.
01
책에 '감자 통번역 기계'가 새로 생겼다고 했어요. 이 기계는 무엇을 하는 기계일까요?
동물들이나 채소, 광물들이 하는 말도 다른 언어로 바꿔서 알려주는 기계예요.
문해력이 높아지고 생각이 넓어지는 대화가 궁금하다면?
02
'전천후 기상 돔'은 어떤 곳이래요?
우리가 원하는 어떤 날씨든지 마음껏 만들 수 있는 곳이래요. 비가 오게 할 수도 있고, 눈
03
'무단결석 감시자'는 어떤 사람이에요?
학교에 가지 않는 친구들을 학교로 데려가려고 하는 감시자예요. 학교에 안 가면 안 되는지
04
'요술 거울 방'에는 무엇이 살고 있다고 했나요?
나쁜 도플갱어들이 살고 있다고 했어요. 거울에 비친 내가 똑같이 나타나서 나쁜 일을 할 수